일상기록

대학생 경제 블로거의 5월 수입(feat.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 -

안녕하세요 노아의 부자연구소입니다. 

어느덧 5월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2022년도 벌써 절반 가까이 지나갔다는 게 참 아쉽습니다. 

이제 졸업까지 1년 반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취업준비에 더욱 열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에 머리가 아프네요 ㅎㅎㅎ

 

오늘은 5월 애드센스와 애드핏 수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월 블로그 수입은 구글 애드센스에서 13.83달러, 카카오 애드핏에서 388원으로 총 17,758원을 벌었네요.

그리고 월간 방문 수는 4,149를 기록했습니다

 

SNS나 기타 유입보다 검색 유입 비중이 높은 게 방문자 대비 높은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아요

 

학회 활동, 중간고사를 치르느라 글을 많이 발행하지 못한 점을 감안하면 괜찮은 수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막 1년을 조금 넘긴 초보 블로거이지만 2년, 3년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지 않을까요? ㅎㅎ

앞으로 더욱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거가 되기 위해 노력할게요!!

 

 

 

아무도 궁금하시지 않겠지만 다음 달의 블로그 운영 목표는 5월보다 10%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는 것입니다 ㅋㅋㅋ

 

올해의 목표는 블로그 누적 방문자 30,000명 달성하기!

 

 

 

 

 

 

728x90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